단백질 간편하게 한입… 매일유업 밀크 프로틴 바

김아름기자 ┗ ‘기호성 끝판왕’ 반려견 간식 ‘베긴’, 국내 상륙한다

메뉴열기 검색열기

단백질 간편하게 한입… 매일유업 밀크 프로틴 바

김아름 기자   armijjang@
입력 2020-03-29 18:46
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 프로틴 바를 리뉴얼 출시했다.

<매일유업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매일유업은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매일 밀크 프로틴 바(사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는 핵심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67% 증량, 계란 1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6.3g이 들어 있어 단백질 섭취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근육 합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분지쇄아미노산 중 하나인 필수아미노산 류신을 580㎎ 배합하여 근육 형성을 도울 수 있게 설계했다. 이에 더해 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칼슘과 비타민 4종을 배합했다. 특히 비타민D의 경우 함량을 2배 늘려 1개만 먹어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다. 튀기지 않은 곡물로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고 건강에 좋은 3가지 베리와 3가지 견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제품 사이즈도 기존 대비 67% 커진 30g 으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저녁에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등산이나 골프 등 운동 후 에너지 보충으로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올해도 건강과 영양, 간편함까지 모두 잡으려는 고객이 늘어날 것"이라며 "꾸준한 운동과 함께 영양은 강화하고 편의성은 높인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를 매일 1~2개 섭취한다면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아름기자 armijjang@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