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출시… 안티에이징 효과 탁월

김민주기자 ┗ "포스트 코로나시대 모빌리티 수요 폭발"

메뉴열기 검색열기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출시… 안티에이징 효과 탁월

김민주 기자   stella2515@
입력 2020-03-31 18:42
LG생활건강(LG생건)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LG생활건강(LG생건)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LG생건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이자녹스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는다 .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진주 광택이 스며든 핑크빛에 섬세하게 그려진 벚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TM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5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