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에 카드 등록시 쿠폰북 드려요”…가정의 달 맞이 ‘AK우리카드’ 이벤트

차현정기자 ┗ 1등 카드사·저축은행 통 큰 혜택

메뉴열기 검색열기

“페이북에 카드 등록시 쿠폰북 드려요”…가정의 달 맞이 ‘AK우리카드’ 이벤트

차현정 기자   hjcha@
입력 2020-05-14 18:00

‘AK우리카드 VIP’ 3%, ‘AK우리카드’ 2% 추가 현장 할인 제공
AK플라자서카드 사용만 해도 2억원상당 경품 기회


[디지털타임스 차현정 기자] 우리카드는 가정의 달을맞아 'AK우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AK우리카드 VIP', 'AK우리카드'를 페이북에 등록하면 AK플라자에서 사용가능한 쿠폰북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카드로 AK플라자에서 결제 시 각각 3%, 2%의 추가 현장할인도 받을 수 있다.
AK플라자는 내달 14일까지 2억원 상당의 자동 응모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AK우리카드' 시리즈를 사용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자동차(1명), 삼성 인피니티 8K TV(1명), 삼성 비스포크 양문형 냉장고(5명), 바디프렌드 팬텀2 안마의자(5명), AK플라자 100만원 상품권(20명), 애플 에어팟 프로(3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AK우리카드'의 쿠폰북, 추가 현장 할인 및 경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며, "우리카드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AK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는 지난달 'AK우리카드'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AK플라자 현장할인과 AK멤버스 마일리지 0.5% 적립, 스타벅스를 비롯한 주요 커피업종 할인, 위비꿀머니 적립,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신용 2종) 등을 탑재했다.

우리카드

차현정기자 hj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