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바알리, 5월 한 달간 해외 송금 수수료 무료

성승제기자 ┗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와일드시티` 청불 등급 확정

메뉴열기 검색열기

와이어바알리, 5월 한 달간 해외 송금 수수료 무료

성승제 기자   bank@
입력 2020-05-21 11:06

한국에서 송금하는 모든 구간 대상, 송금 완료 시 1인 1회 5000원 쿠폰 제공


'와이어바알리'는 5월 한 달간 송금 수수료 무료 혜택과 함께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제로 파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밝혔다.


와이어바알리는 웹과 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한 해외 송금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온라인 기반의 국가 간 송금 서비스다. 은행보다 최대 80% 저렴한 비용으로 합리적인 송금이 가능하며 중계은행을 거치지 않아 보다 빠른 송금이 이뤄진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에서 송금하는 모든 구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31일 23시 59분(한국 시간 기준)까지 송금 횟수에 상관없이 수수료 무료 혜택과 함께 송금 완료 시 1인 1회에 한해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5,000원 쿠폰은 5월 31일 23시 59분까지 송금 신청이 완료된 건에 한해 제공되며 6월 8일 일괄 지급된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국내는 물론이고 국가간 이동이 거의 불가능한 상황이다.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해외에 떨어져있는 부모님, 친척 등 가족은 물론이고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금 서비스와 '제로 파이브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어바알리의 현재 4개의 발송국가, 총 21개국의 수취국가, 81개의 송금 구간에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본사인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호주,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에 주요 법인을 설립하였고, 특히 글로벌 외환 4대 시장 중 하나인 홍콩에서는 자금 및 송금 법인을 별도로 운영해 효율적인 외환 관리와 준법 감시 기능을 실효적으로 확보했다.

특히,해외송금을 할 수 있는 국가인 한국,미국,호주,뉴질랜드에 한국이 공통으로 들어 있어 미국에서 한국,한국에서 미국 등 양방향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여한국 사람들에게 매우 친화적인 해외송금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한국에서 SSGPAY, 삼성증권, 광주은행 등 범아시아권의 다수의 선두 금융 및 주요 페이먼트 사업자들과도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맺고 있으며,앱누적 다운로드 35만, 누적 송금액 4억달러 이상을 달성하며 기존의 해외 송금 시장을 혁신해 나가며 성장 중이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