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 3년 연속 `2020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성승제기자 ┗ `보이스 코리아 2020`, 관전 포인트 공개

메뉴열기 검색열기

코리아서버호스팅, 3년 연속 `2020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성승제 기자   bank@
입력 2020-05-22 09:00
IT 인프라 서비스 전문 기업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0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의 공공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은 전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게 클라우드 서비스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료의 최대 70%를 정부가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이번 사업을 통해 차세대 SSD 기반의 성능을 가진 KS클라우드 서버와 기업 솔루션인 Microsoft 365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사업을 통해 정부 지원금을 받아 기업의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더 좋은 서비스를 이용해보셨으면 좋겠다"라며 "코로나19로 현재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원격 업무와 화상회의를 지원하는 Teams가 포함된 Microsoft 365 서비스와 재택업무 지원을 위한 탄력적인 업무 환경을 가능케하는 KS클라우드를 통해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사업은 6월초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사업 이벤트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할인 이벤트, 보안관제 서비스 2개월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