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훈련 재개

김광태기자 ┗ 깊어지는 수요자들의 고민…`상도역 롯데캐슬` 청약 결과 관심

메뉴열기 검색열기

손흥민, 토트넘 훈련 재개

김광태 기자   ktkim@
입력 2020-05-21 16:35
훈련장에서 자전거를 타는 손흥민. 양말에 'KOREA'라는 글자가 선명하다.

[토트넘 페이스북 캡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토트넘에 복귀한 손흥민(28)의 훈련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손흥민은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손으로 'V자' 표시를 했고 'KOREA'가 선명히 박힌 흰색 양말을 신었다.
토트넘 구단은 21일(한국시간)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손흥민의 훈련 모습을 공개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6월 중순 리그 재개를 목표로 20일부터 구단별로 5명 이하의 소규모 그룹 훈련을 허용했다.

손흥민은 기초군사훈련을 막 마친 탓에 짧아진 머리 스타일로 훈련장을 누볐다. 전날에도 훈련장 그라운드에 누워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는 모습을 보여준 손흥민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도 환하게 웃은 얼굴과 함께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손흥민은 또 축구화를 벗고 슬리퍼를 신은 채 자전거를 탔다. 그의 흰색 양말에는 'KOREA'가 선명했다.

토트넘은 또 손흥민이 그라운드에서 볼을 다루고 질주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