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팝재즈 싱어송라이터가 돌아온다…이진아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 발표

성승제기자 ┗ `보이스 코리아 2020`, 관전 포인트 공개

메뉴열기 검색열기

독보적 팝재즈 싱어송라이터가 돌아온다…이진아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 발표

성승제 기자   bank@
입력 2020-05-22 10:08
(사진=안테나 제공)

독보적인 음악세계와 음색을 가진 이진아가 오는 29일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돌아온다.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이번에 들고 오는 곡은 'Dangerous Dream'.


소속사 안테나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서 싱글 'Dangerous Dream'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이진아가 영롱한 보라빛 배경 속에서 등장한다. 그는 꿈을 꾸는 듯 눈을 감고 'Dangerous Dream'라고 적혀있는 노트를 품에 안고 있다.

소속사는 "'Dangerous Dream'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꿈을 좇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와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 재지한 스타일의 피아노가 인상적이라는 평도 곁들였다.


'Dangerous Dream'은 2018년 정규 1집 '진아식당 Full Course'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이진아의 새 싱글. 주특기인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의 탁월한 접목을 보여주며 매번 개성이 뚜렷한 결과물을 보여준 이진아였기에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Dangerous Dream'는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