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즌, 리얼리티 예능 `몬스타엑스는 지금 휴가 중` 공개

김은지기자 ┗ "제조업 반드시 지켜야 할 국가자산…포스트 코로나 대비도 필요"

메뉴열기 검색열기

OTT 시즌, 리얼리티 예능 `몬스타엑스는 지금 휴가 중` 공개

김은지 기자   kej@
입력 2020-05-22 11:03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이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을 단독 론칭한다.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은 데뷔 이래 5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케이팝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멤버들이 모처럼 주어진 2박 3일간의 달콤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평소에도 뛰어난 예능감으로 소문난 몬스타엑스 멤버들답게 휴가 중에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팬들은 지난 18일과 21일 시즌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선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 영상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예고편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의 본 방송은 오는 6월 10일 수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시즌 앱에서는 본 방송을 앞두고 5월 22일 오후 2시 30분에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함께하는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 ? 일상복귀 라이브' 라는 사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생방송을 시청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몬스타엑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등 직접 소통할 수 있고,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풀어놓는 촬영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다. 김은지기자 kej@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