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나 혼자 산다`… 그녀의 레전드 싱글 라이프

김광태기자 ┗ "협치하라"...21대 국회 향한 국민들 당부 1호[갤럽]

메뉴열기 검색열기

박세리 `나 혼자 산다`… 그녀의 레전드 싱글 라이프

김광태 기자   ktkim@
입력 2020-05-23 12:59
골프 여제 박세리가 23년차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박세리가 출연해 멋짐과 친근함을 오가는 그녀만의특별한 일상을 공개했다.
박세리는 "혼자 살 것 같지 않은데 23년 동안 혼자 살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박세리를 검색해보면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이혼과 결혼이 있더라. 나도 볼 때마다 깜짝 놀란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박세리 집을 확인한 기안84는 "여태까지 나온 회원들 중에 집이 제일 좋은 것 같다"고 감탄했다.

박세리는 "부모님이 살던 정원이 있는 집인데 옆에 집을 지었다. 저를 비롯한 자매들이 살고 있다. 4층 전체를 제가 쓴다"면서 "설계부터 인테리어까지 모든 걸 제가 했다"고 밝혔다.

박세리의 집에는 높은 층고의 거실은 물론 부엌 옆에 야외 테라스, 다른 층에는 '세리바'가 있어 놀라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박세리의 인생이 담겨있다고 할 수 있는 초대형 트로피 장식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전드의 저력을 입증하는 풍경으로 감탄을 자아내다가도, 친근함이 가득한 박세리의 반전 매력이 속속 드러났다. 자칭 2년차 '다이어터'라는 소개말과 달리 망고를 갈비처럼 뜯어 먹고 식품으로 가득 찬 팬트리를 공개, 인간미 넘치는 면모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골프 하나로 전 국민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레전드를 소환한 '나 혼자 산다'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박세리의 일상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부 9.7%, 2부 11.1%의 시청률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김광태기자 ktkim@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