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의 내추럴한 여름 코디..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백&슈즈 완판

성승제기자 ┗ 보배폰, 갤럭시S20 가격 10만원대 재고정리 진행

메뉴열기 검색열기

차정원의 내추럴한 여름 코디..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백&슈즈 완판

성승제 기자   bank@
입력 2020-06-30 13:37

"'SUMMER Daily Style' 기획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차정원 PICK 아이템"


(사진=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제공)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는 브랜드 뮤즈로 활약 중인 배우 차정원이 착용한 가방과 신발의 물량이 완판됐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차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안꾸' 섬머룩 코디가 돋보이는 일상 속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여성들이 스타일링에 참고하는 패셔니스타답게 차정원 가방과 신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차정원의 내추럴한 여름 패션을 완성한 아이템도 역시 포멜카멜레 아이템으로, 라탄 소재의 데일리 버킷백과 그린 컬러의 스트랩 샌들이 등장했다.

현재 포멜카멜레는 완판된 아이템의 재생산 및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Summer Daily Style 기획전을 통해 차정원 인스타그램 속 신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선셋 라탄 버킷백'은 유니크한 라탄 소재로 트렌디함의 정점을 찍는 아이템이다.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로 컴팩트하면서도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트랩과 참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블랙과 베이지 두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백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스트랩 샌들은 핫픽스 장식으로 블링블링한 매력을 더했다. 블랙과 베이지, 그린색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장시간 신어도 불편함이 없는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차정원이 착용하는 포멜카멜레 제품마다 문의가 쏟아지면서 차정원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20대 여성 고객이 크게 늘었으며 패션워너비의 힘을 느끼고 있다"며, "파스텔몰(PASTELMALL)을 통해 차정원이 선택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