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 출범 2주년,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강민성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푸본현대 출범 2주년,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강민성 기자   kms@
입력 2020-09-15 17:41

간편비밀번호, 카카오페이 인증 등 다양한 로그인, 앱 설치 없는 편리한 서비스 제공
개인보험과 퇴직연금 통합관리, 피보험자 계약조회 등 서비스 기능 대폭 강화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이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갖추고 기능을 개선했고 모바일 환경 중심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했다.아이디와 패스워드, 공인인증서 등 기존 로그인 방식에서 벗어나 간편비밀번호와 카카오페이 등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전자서명이 가능하도록 인증방식을 확대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재탄생했으며,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된 화면 설계로, 계약 조회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지점방문이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보험과 퇴직연금을 한 곳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하고, 모바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편리한 인증방식 도입으로 사용자 편의에 맞추어 화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약환급금 증명서, 보험증권 재발행과 같이 각종 증명서를 모바일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다. 피보험자도 보험계약을 조회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필요한 상품정보와 보험료 계산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본현대생명 출범 2주년, 홈페이지 전면리뉴얼

강민성기자 km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