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식약처 허가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 출시한다

이미정기자 ┗ (사)한국펫산업소매협회, 펫소매업의 권익보호와 시장의 투명함, 건전성을 위한 한 목소리 내다

메뉴열기 검색열기

TS트릴리온, 식약처 허가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 출시한다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0-09-16 11:32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KF94 등급의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는 3중 구조의 필터를 적용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 국내 100% 생산이며, 인체공학적인 2D 입체 구조가 적용돼 착용 시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 입술에 마스크가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도 좋다. 흘러내림과 안경의 김서림을 방지하는 기능성 코 지지대가 적용돼 있으며, 신축성이 우수한 고탄력 이어 밴드가 있어 오랜 시간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TS트릴리온은 국민 전체의 건강과 사회 안전에 직결된 마스크인 만큼 오랜 기간 준비해왔다. 이윤 추구가 아닌 사회적 가치 추구를 목표로 소비자들이 '저비용 고품질' 마스크를 선택하실 수 있게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 외에도 'TS후레쉬가드방역마스크(KF94)', 'TS위가드비말차단용마스크', 'TS후레쉬덴탈마스크', 'TS착한마스크' 등 다양하게 출시하였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는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량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