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식품PB 미트어스 `꼬리곰탕` 선보여

심화영기자 ┗ [DT현장] 한국소비자 `호갱` 정부가 나서라

메뉴열기 검색열기

NS홈쇼핑, 식품PB 미트어스 `꼬리곰탕` 선보여

심화영 기자   dorothy@
입력 2020-09-16 14:46
[디지털타임스 심화영 기자] NS홈쇼핑이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의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을 17일 오후 5시 55분 론칭 방송 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올 수 있는 곰탕 거리인 도가니, 꼬리 반골, 사골 등 모듬 뼈를 재료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가 특징이다.


육수부터 건더기까지 모두 전국한우협회가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한우만을 사용했다. 4시간 이상 찬물에 담궈 핏물을 빼 잡내가 없고, 장시간 고온 고압에서 고아내면서 7번 이상 기름을 제거해 곰탕의 담백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알꼬리와 고기가 많이 붙어 있는 목뼈를 넉넉하게 넣어 만든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에는 고기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간편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한 HMR 상품으로 곰탕 갈비찜, 곰탕 만둣국 등 다양한 요리의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론칭 방송에서 소개되는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팩당 600g으로 총 8팩 구성에 가격은 6만4900원이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NS몰, 모바일, 앱에서 미리 주문 시 10%즉시 할인혜택과 함께 7%의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나정채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부장은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상품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첨가물 없는 천연의 재료로 진한 맛을 우려냈다"면서 "균질화 공정을 더해 뽀얗고 담백한 한우 곰탕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심화영기자 doroth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