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미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공개…"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김광태기자 ┗ 민주, `재산 신고 누락 의혹` 김홍걸 제명

메뉴열기 검색열기

유다미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공개…"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김광태 기자   ktkim@
입력 2020-09-17 10:31
JTBC '이태원 클라스', 웹드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에서 열연한 배우 유다미가 더욱 세련된 분위기의 새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유다미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최근 촬영한 유다미의 프로필 사진들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유다미는 강렬한 레드부터 시크한 블랙, 청순한 화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며 더욱 아름다워진 모습을 뽐내고 있다.
유다미는 지난해 말 JTBC'이태원 클라쓰'에서 요식업계 대기업 '장가'의 회장 장대희(유재명 분)의 비서이자 스파이 김선애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또 올해는 소속사 선배 윤기원과 함께 웹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에 여주인공으로 동반 출연, 천연덕스럽게 망가지는 연기까지 소화하며 새롭게 변신했다.



2013년 KBS2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로 데뷔한 유다미는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로 '제2의 한지민'이라 불리고 있다. tvN 드라마 '가족의 비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1' '빨간 가방', SF 단편영화 '파더스', 장편영화 '까시' '신전래동화', '수상한 이웃' 등의 출연작이 있다.
유다미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모습과 더 발전한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만나 돌아오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