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자인,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사용자 중심으로 새단장

이미정기자 ┗ 신용정보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마스크 1만장 기부

메뉴열기 검색열기

뮤자인,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사용자 중심으로 새단장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0-10-16 15:10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은 파마리서치 프로덕트의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행 했다고 16일 밝혔다.


파마리서치 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재생 주사 '리쥬란 힐러'로 대중에 알려져 왔다.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가 활발해지고 셀프 홈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대되어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및 홈쇼핑 채널 등에서 큰 성장세를 기록했다.

뮤자인은 금번 리쥬란 코스메틱몰 리뉴얼 프로젝트에서 컨텐츠와 디자인을 고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했다.

BI(Brand Identity)에서 추출한 디자인 에센스로 리쥬란 코스메틱 브랜드의 고유 톤앤 매너를 반영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브랜드 컨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UI로 구성했다.


또한 회원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맞춤 스킨 솔루션 제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기능을 개발해 퍼스널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방문부터 결제까지의 플로우를 최소화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한 UX로 개편하고, 리뷰 세부 필터 기능을 도입해 실사용자 구매 후기를 제품별로 쏘팅해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수희 뮤자인 PM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구매 접근성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리쥬란 코스메틱 공식몰 회원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어 앞으로 리쥬란 코스메틱이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뮤자인에서 제작한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 공식몰은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 내에서 개인 피부 고민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 맞춤 제품 추천과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뮤자인,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사용자 중심으로 새단장
뮤자인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