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에이`, 신차장기렌트·자동차리스 10월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이미정기자 ┗ 28일 `문화가 있는 날`…양희은·정인 무대 마련

메뉴열기 검색열기

`지엔에이`, 신차장기렌트·자동차리스 10월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0-10-16 15:24
'지엔에이'가 더 좋은 조건과 간편한 심사 및 출고를 도와드리기 위해 10월 한 달간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엔에이는 전 차종 컨설팅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개발돼 있어 보다 빠른 차량인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고객의 조건에 따라 무보증 조건으로 초기비용이 들지 않고, 차량계약 시 2채널 블랙박스, 고급 전, 후측면 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신차 장기렌트·리스는 렌트사나 캐피탈사가 고객보다 먼저 선 구매를 하고 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기간을 자유롭게 정하고 연간 주행거리를 필요한 만큼 거리를 설정하여 매월 렌트료와 리스료를 납부하는 구매방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의 경우 많은 협력사와 인프라, 전국 지사를 보유하고 있고 자동차 구매해택이 실시간 반영되는 시스템이 형성되어 있어 차량구매가 어렵지 않고, 차량을 급히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즉시출고와 재고차량을 다량 보유하여 단시간에 상담을 통해 차량을 매칭 후 차량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신차장기렌트는 장점은 법인 사업자와 개인사업자에 대해서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 및 보험 혜택, 사고 시 면책금 제도로 사고처리가 가능하며 보험료 할증이 없어 사업자에겐 큰 해택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의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 서비스는 무료 실시간 상담과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주해 있는 직원들이 직접 차량 컨설팅 하기 때문에 시간을 아껴볼 수 있고, 보다 빠른 피드백으로 정보적인 측면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업체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특가 및 이슈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담은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해당 업체의 장기렌트 사업부에는 21개사 렌트사의 견적을 비교하여 렌트료를 한 눈에 비교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개발돼 있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를 진행하는 고객이 현재 가지고 있는 차량의 판매를 원할 시 자사 중고차매입부서로 인계, 실시간 무료견적도 받아 볼 수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지엔에이`, 신차장기렌트·자동차리스 10월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