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 원액기 더블, NS홈쇼핑서 18일 2차 앵콜 방송

김광태기자 ┗ 박능후 "독감백신 염려끼쳐 진심으로 송구…접종은 계속돼야"

메뉴열기 검색열기

엔유씨 원액기 더블, NS홈쇼핑서 18일 2차 앵콜 방송

김광태 기자   ktkim@
입력 2020-10-16 15:21
엔유씨 원액기 더블, NS홈쇼핑서 18일 2차 앵콜 방송
주방가전 전문기업 엔유씨전자가 오는 18일 오전 5시 NS홈쇼핑 Shop 플러스에서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 더블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엔유씨는 지난 9월에도 통째로 원액기 더블 출시와 동시에 NS홈쇼핑에서 런칭 기념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방송은 2차 앵콜 방송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과 함께 준비됐다. NS홈쇼핑 Shop 플러스를 통해 원액기 더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이상의 할인 혜택과 사은품 스팀 쿠커를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한 엔유씨 원액기 더블은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77mm 투입구를 장착했으며, 2가지 형태의 투입구로 재료 모양에 따라 쉽게 착즙할 수 있어 기존 원액기에서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엔유씨전자가 자체 생산하는 강력한 AC모터는 강력한 모터 지속력과 저소음을 자랑한다. 또한,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BPA-FREE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워 사용성이 우수하다.
특히, 미국 스파크 어워드 디자인에서 '파이널 리스트'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만큼 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한 원액기 기능에서 77mm의 넓은 투입구를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며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앵콜 방송도 준비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도 푸짐한 할인 혜택, 사은품으로 보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