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펼친다

김아름기자 ┗ 쿠팡, 택배사업 재도전… 택배시장 지각변동 오나

메뉴열기 검색열기

GS리테일,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펼친다

김아름 기자   armijjang@
입력 2020-10-18 14:07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GS리테일은 동물자유연대, 펫츠비와 손잡고 '사랑하는 가족이 되어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 전 임직원과 GS25 경영주 약 2만여명을 대상으로 동물자유연대가 보호 중인 반려동물 30마리의 입양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정에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펫츠비가 10만원 상당의 비타민, 샴푸, 사료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를 제공하며 GS리테일이 동물 의료 분담금 5만원을 지원한다.

GS리테일은 지난 2017년부터 유기동물 돌봄 봉사 활동을 해왔고 2019년에는 유기동물 전문 봉사단 'GS펫러버'를 발족했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중심의 돌봄 봉사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이번 비대면 캠페인을 기획했다.



GS리테일은 이를 시작으로 동물권 존중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 실천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관련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상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유기동물이 증가함에 따라 임직원과 경영주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이번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이 기업 차원의 사회 공헌 활동을 넘어 전국민에게 확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GS리테일,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펼친다
GS리테일이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을 펼친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