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펭수 크리스마스 씰 판다

김아름기자 ┗ 교촌치킨,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진행

메뉴열기 검색열기

GS25, 펭수 크리스마스 씰 판다

김아름 기자   armijjang@
입력 2020-10-26 13:56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GS25가 펭수 크리스마스 씰을 판매한다.


GS25는 오는 11월 1일부터 2020년 크리스마스 씰 '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판매를 통해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한 모금활동 및 캠페인 홍보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2020년 발행하는 크리스마스 씰은 귀여움과 솔직함으로 전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펭수' 캐릭터를 활용했다. 가격은 10장 묶음 시트가 3000원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GS25와 우체국에서만 판매한다.

올해부터 전국 판매망을 가진 GS25가 크리스마스 씰 판매에 참여하면서 대한결핵협회는 크리스마스 씰 판매가 예년에 비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점포 홍보물과 SNS채널을 통해 2020년도 크리스마스 씰 '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모금과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씰 판매로 조성된 결핵퇴치기금은 취약계층 결핵 발견, 지원, 학생 결핵환자 지원, 결핵균 검사 및 연구, 저개발국 지원, 대국민 홍보사업 등 대한결핵협회가 추진하는 결핵퇴치사업에 사용된다.
권지현 GS25 서비스상품팀 MD는 "크리스마스 씰을 샀던 추억이 있는 고객들에게 이번 펭수와 함께 진행하는 모금 활동은 따뜻한 의미로 다가갈 것"이라며 "사회 소외 계층 및 어려움에 처한 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나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GS25, 펭수 크리스마스 씰 판다
GS25가 펭수 크리스마스 씰 판매에 나선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