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스노우볼엔터와 전속계약…송윤아·신동욱과 한솥밥

이미정기자 ┗ 미국 투자이민과 파나마 이민 줌 설명회, 클럽이민㈜ 30일(토) 오후 1시부터

메뉴열기 검색열기

이수경, 스노우볼엔터와 전속계약…송윤아·신동욱과 한솥밥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1-01-08 15:34
배우 이수경(사진)이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와 이수경은 지난 2018년까지 매니지먼트와 배우로서 동행해 오던 동료로 약 2년 만에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됐다.
황경수 대표는 "이수경과 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 시간 쌓아왔던 신뢰도와 서로 지향하는 활동의 방향이 잘 맞아 다시 동행하기로 뜻을 모으게 됐다. 앞으로 이수경이 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겠다"라고 밝혔다.

이수경은 드라마 '하늘이시여'에 출연해 주목받은 후 '소울메이트'로 연타석 홈런을 기록하며 대중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후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대물', '금 나와라, 뚝딱!', '식샤를 합시다', '마이 리틀 베이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영화 '타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신박한 정리' 등에도 얼굴을 드러내며 개성까지 보여줬다. 현재는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 꿀팁은 물론 최신 뷰티템을 해부하는 '뷰티타임' 시즌2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수경은 현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송윤아, 신동욱, 윤찬영, 오의식, 최규진 등이 소속돼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이수경, 스노우볼엔터와 전속계약…송윤아·신동욱과 한솥밥
이수경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