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스널전 감아차기 골 `EPL 12월의 골` 후보 올라

이미정기자 ┗ 미국 투자이민과 파나마 이민 줌 설명회, 클럽이민㈜ 30일(토) 오후 1시부터

메뉴열기 검색열기

손흥민, 아스널전 감아차기 골 `EPL 12월의 골` 후보 올라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1-01-09 15:21
손흥민(29·토트넘)이 아스날을 상대로 '북런던 더비'에서 감아차기로 넣은 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지난해 12월 '최고의 골' 후보에 올랐다.


EPL 사무국은 지난해 12월 최고의 골 후보 8개 가운데 손흥민이 지난달 7일 아스널전에서 터뜨린 환상적인 감아차기 선제골을 후보로 포함했다.
손흥민은 전반 13분 페널티아크 왼쪽에서 과감하게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을 날려 장쾌한 골을 만들어냈다.

아스널 골키퍼 베른트 레노가 왼쪽으로 몸을 날렸지만, 슈팅이 워낙 빨라 손 쓸 수 없었다.



이날 손흥민은 해리 케인의 추가골도 도와 토트넘의 2-0 승리에 앞장섰다.
이밖에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지난달 5일 웨스트햄전에서 넣은 중거리 골과 제임스 매디슨(레스터 시티)이 13일 브라이턴전에서 넣은 왼발 감아차기 골 등이 후보로 선정됐다.

월간 최고의 골 상은 인터넷 팬 투표로 선정된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손흥민, 아스널전 감아차기 골 `EPL 12월의 골` 후보 올라
손흥민(토트넘) 선수가 지난달 6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아스널 상대 영국 프리미어 리그전에서 패널티아크 왼쪽에서 드리블하고 있다. 손흥민은 바로 감아차기 슈팅을 날려 골을 터뜨렸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