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사랑`이 이어준 인연… 전승빈♥심은진 `결혼`

이미정기자 ┗ IM선교회 대전 IEM·광주 TSC국제학교 확산…신규확진 497명

메뉴열기 검색열기

`나쁜사랑`이 이어준 인연… 전승빈♥심은진 `결혼`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1-01-13 08:28
배우 전승빈(오른쪽), 심은진(왼쪽)이 결혼을 발표했다. 혼인신고를 마친 전승빈과 심은진은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을 전했다.


심은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줍지만, 여러분들께 고백하려고 한다. 20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과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며 전승빈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전승빈과 심은진은 MBC 드라마 '나쁜사랑'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동료이자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이후 결혼을 약속, 12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심은진은 "누군가는 연애 1년도 안 되서 결혼하는 건 너무 이른감이 있지 않느냐 할테지만, 사실 제가 이젠 어린나이만은 아닌 나이기에, 그러한 염려는 조금 접어두고 제 경험에 의한, 사람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고 얘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며 "이 사람과 남은 나의 인생을 같이 공유하고, 오래오래 서로를 바라보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는 사람은 그리 흔히 찾아오는 행운은 아니기에, 그런 마음을 먹은 순간 오히려 시간을 더 두고 지켜보는 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란 생각이 지배적이었다. 순간순간이 행복할 수 있다면 그걸로 참 좋은 일이니까"라고 털어놓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두 사람은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양가 가족과 소수 지인을 초대해 간소한 서약식을 올릴 예정이다. 심은진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한국에 올수 있는 시기를 잠시 기다려보려고 한다. 그래서 결혼식이라는 단어보다 서약식이라는 단어를 쓰는 게 더 맞을 것 같다. 가족, 지인분들 모셔서 밥 한끼 대접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도 심은진과 전승빈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자세와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니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나쁜사랑`이 이어준 인연… 전승빈♥심은진 `결혼`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