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선 김수민 아나운서는 누구?

이미정기자 ┗ 동두천서 외국인 79명 포함 81명 무더기 확진

메뉴열기 검색열기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선 김수민 아나운서는 누구?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1-01-14 15:33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2' 스포일러 논란에 간접적으로 사과의 뜻을 밝혔다.


14일 SBS파워FM(107.7㎒)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한 김수민 아나운서는 조정식 아나운서가 에픽하이의 '스포일러'를 선곡해 노래를 부르자 "죄송합니다"라며 해당 논란을 의식한 듯 발언했다.
앞서 김수민 아나운서는 개인 유튜브를 통해 SBS 새 드라마 '펜트하우스2'를 스포일러했다는 의혹에 휘말리며 논란이 된 바 있다. 해당 브이로그 영상에서 김수민 아나운서는 모 드라마의 대본을 보며 연습했는데, 해당 내용이 아직 방영되지 않은 '펜트하우스' 시즌2의 주요 내용이 담겨 있다는 주장에 제기됐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논란이 불거지자 해당 브이로그 영상을 포함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인스타그램 계정도 비공개로 바꿨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조예과 재학 당시 2018년 만 21세의 나이로 SBS 공채 24기 아나운서로 합격해 역대 최연소 입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닝 와이드-생생지구촌', 웹콘텐츠 '돈 워리 스쿨', '본격적인 한밤' 등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동물동장'에 휴가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운 장예원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채우기도 했다.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선 김수민 아나운서는 누구?
김수민 SNS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