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에디션 25일 출시

이미정기자 ┗ 기성용 "증거 빨리 내놔라"…"법적인 모든 조치 취할 것"

메뉴열기 검색열기

세타필,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에디션 25일 출시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1-01-20 11:40

74년 스위스 더마브랜드 세타필과 카카오 프렌즈의 이유 있는 만남
수분을 가두는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를 발견한 콘 LAB 이야기


세타필,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에디션 25일 출시
사진=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제공

74년 역사의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이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와 만나 25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밀당보습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타필과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는 카카오 프렌즈,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밀당보습 의 핵심이자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인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로지'를 카카오 프렌즈를 통해 풀어냈으며, 민감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콘 LAB의 이야기로 펼쳐져 세타필만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친밀감 있게 전달한다.

세타필의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는 보습 포뮬라가 피부 장벽의 손상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수분을 잠가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막는 기술이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은 깊숙이 밀어주고, 피부 밖 수분을 피부 안으로 끌어당겨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줘 건조함으로 당기고 간지러운 예민 피부에 효과적이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의 콜라보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타필 X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제품들은 25일부터 카카오톡 스토어와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세타필 마케팅팀 김정연 부장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카카오 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위한 세타필의 연구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이 총 12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어피치 세안밴드', '어피치 손거울'을 단독으로 증정한다. 이베이 채널에서는 총 6종의 기획세트가 판매되며, '라이언 세안밴드'를 비롯한 라이언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