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브레인즈컴퍼니, 클라우드 기반 통합관제 분야 협력

안경애기자 ┗ 이노그리드·클로버스튜디오, 드론 관제플랫폼 개발 협력

메뉴열기 검색열기

베스핀글로벌-브레인즈컴퍼니, 클라우드 기반 통합관제 분야 협력

안경애 기자   naturean@
입력 2021-01-20 09:57

브레인즈컴퍼니 통합관제 솔루션과 베스핀글로벌 SaaS 서비스 연계키로


베스핀글로벌-브레인즈컴퍼니, 클라우드 기반 통합관제 분야 협력
강종호(왼쪽) 베스핀글로벌 COO와 심재걸 브레인즈컴퍼니 상무가 MOU를 맺은 후 사진을 찍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제공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브레인즈컴퍼니(대표 강선근)와 '클라우드 기반 통합관제' 사업에서 협력키로 하고 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레인즈컴퍼니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한 IT인프라 통합관리 솔루션 기업이다. 2000년 설립 이후 국내 주요 공공기관, 금융기관, 통신사, 대기업, 포털 등 대규모 시스템을 보유한 고객들을 확보했다.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20여 개국에 수출하면서 해외시장도 개척하고 있다.
두 회사는 브레인즈컴퍼니의 통합관제 솔루션 '제니우스 EMS'와 베스핀글로벌의 인시던트 통합관리 플랫폼 '얼럿나우(AlertNow)'를 연계해 공동 비즈니스를 전개하기로 했다.


심재걸 브레인즈컴퍼니 상무는 "베스핀글로벌과의 기술 및 솔루션 협력을 통해 고객의 IT 운영효율을 높이는 지능형 관제방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종호 베스핀글로벌 COO는 "국내 대표적인 통합관리 솔루션과 인시던트 통합관리 플랫폼을 연계해, 기업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신속하게 IT서비스 장애에 대응하고 업무효율성 향상과 운영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