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루브리컨츠, 광명시와 핸드볼 구단 연고지 협약 체결

김위수기자 ┗ SK·포스코 `딥체인지`… 車경량화 손잡았다

메뉴열기 검색열기

SK루브리컨츠, 광명시와 핸드볼 구단 연고지 협약 체결

김위수 기자   withsuu@
입력 2021-01-20 10:30
[디지털타임스 김위수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윤활유 사업 자회사 SK루브리컨츠가 자사 여자 핸드볼 실업팀 'SK슈가글라이더즈'의 연고지로 광명시를 낙점하고 20일 광명시와 협약(사진)을 체결했다.


이날 열린 연고지 협약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이자 '우생순' 영화의 실제 모델로도 잘 알려진 임오경 더불어민주당 의원, 이배현 SK슈가글라이더즈 단장과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K슈가글라이더즈는 핸드볼 저변 확대 및 지역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광명시를 연고지로 확정했다.

SK슈가글라이더즈와 광명시는 연고지 협약을 바탕으로 향후 핸드볼 생태계 활성화, 시설 및 자원의 이용과 개발 협력, 지역 경제 및 스포츠 문화 활성화 기여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칠 계획이다.


이배현 단장은 "향후 광명에서 핸드볼 생태계 활성화는 물론 핸드볼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관련 단체들과 함께 광명시민들이 핸드볼을 통해 즐겁고 행복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위수기자 withsuu@dt.co.kr



SK루브리컨츠, 광명시와 핸드볼 구단 연고지 협약 체결
SK루브리컨츠의 여자 핸드볼 실업팀 SK슈가글라이더즈가 20일 광명시청에서 광명시와 연고지 협약을 맺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배현 SK슈가글라이더즈 단장, 박승원 광명시장, 최수지 SK슈가글라이더즈 선수, 임오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박성립 SK슈가글라이더즈 감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