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썬키스트 신제품 모델 발탁... 상품 개발까지 참여

박성기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박해진, 썬키스트 신제품 모델 발탁... 상품 개발까지 참여

박성기 기자   watney.park@
입력 2021-02-22 14:54
박해진, 썬키스트 신제품 모델 발탁... 상품 개발까지 참여
2020년 MBC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5월 중 출시 예정인 이 신제품은 배우 박해진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사바나는 120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주)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으로, 썬키스트와 (주)사바나는 이견없이 모델로 박해진을 선택하며 썬키스트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주)사바나는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출연한 드라마 다수가 해외 판권 수출을 통해 인기를 끌어 전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과 13년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해 썬키스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 새 모델로 발탁 했고 썬키스트 본사도 박해진의 합류에 기대감을 표했다"고 말했다.




박해진의 매력을 물씬 풍기며 과일을 통째로 넣은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과일 젤리 '썬키스트 과일컵젤리'와 프리미엄 과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과일 주스 속에 더 맛있는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썬키스트 과일 in 주스'는 3월 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국내외로 판매 예정이며,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최상의 프리미엄 국내산 사과로만 만든 100% 오리지널 사과 퓨레와 비타민 과일 씨트러스에 비타민C 1,100mg이 첨가된 상큼한 '비타민 젤리', 그리고 향기로운 티 한잔을 진하게 우려 젤리에 담은 티 젤리컵이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1위를 달리고 있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