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모델 오덕화 `미스맥심 콘테스트` 출전

박성기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란제리 모델 오덕화 `미스맥심 콘테스트` 출전

박성기 기자   watney.park@
입력 2021-03-25 13:58
란제리 모델 오덕화 `미스맥심 콘테스트` 출전



모델 겸 대학생 오덕화가 글로벌 남성지 MAXIM이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한다.


지난 3월 7일 공개된 맥심의 예능 시리즈 '미맥콘 2021' 3화에 출연한 오덕화는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SNS에서 란제리 모델을 하고 있다"며 "21살이라 참가자 중 제일 어리지 않을까 싶다"고 답하며 자신을 소개했다. 165cm의 키의 오덕화는 "키 크고 몸 좋은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다.



보이스오브유가 국내 인플루언서들을 다각도로 평가하여 랭킹화한 IMR(Influencer Multi-Platform Ranking)에 따르면 "팔로워가 29000명 수준인 오덕화 인스타그램(o__o.dh) 게시물 평균 좋아요 약 1200개"라며 "지난해 11월까지는 팔로워수(11700여명)가 거의 늘지 않다가, 11월 이후 인기가 급상승해, 지난 4개월간 1만 5000명 이상 증가했다"고 인기도를 분석했다.



한편,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MAXIM)에서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로, 심사위원이나 주최 측 평가 없이 전적으로 독자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 우승자를 결정한다. 참가자 중에는 전문 모델도 있지만, 대부분은 나이, 키, 국적 등과 관계없이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직종의 일반인이 도전하기 때문에 새로운 섹시 스타를 발굴하는 등용문이 되어왔다.




'미맥콘 2021' 시리즈는 2월 22일 공개된 첫 화부터 걸그룹 출신 카페 사장인 이소윤, 모델 쏘블리, 쇼호스트 안예슬, 회계팀에 재직 중인 회사원 정예진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참가자가 등장했으며, 2화에서는 유튜버 김은지, 모델 김효연, 최세희, 부동산업계 종사자 성진, 아프리카TV BJ 이하림 등이 출연했다.



3화와 4화에서는 요가 강사 김서아, 아프리카TV BJ 김세화, 카지노펍 딜러 백미호, 모델 겸 대학생 오덕화, 트레이너 정유진, 모델 겸 방송인 정승현, 필라테스 강사 허은진, 전직 걸그룹 출신 트위치 스트리머 홍아름 등이 등장했으며, 오는 5화와 6화에서는 아프리카TV BJ 유화, 헬스 트레이너 김지영, PC방 알바생 유진, 필라테스 강사 구은영, 패션 디자이너 김아람, 모델 리사, 까페 알바생 박소윤, 모델 이연우, 비서 김성미, 회사원 세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우승자는 2021년 12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앞으로 맥심 소속 모델로서 다양한 연예 활동을 하게 된다. 2월 22일부터 우승자가 정해지는 올 12월까지 유튜브 채널 '미스맥심콘테스트'에서 '미맥콘 2021'이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