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뽕숭아학당` 뜬다

이미정기자 ┗ 조석현→조현우 개명…펜트하우스2 후속 `모범택시` 캐스팅

메뉴열기 검색열기

김세정 `뽕숭아학당` 뜬다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21-03-31 18:34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트롯 새싹들과 환상의 짝꿍쇼를 펼친다.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측은 31일 이날 방송되는 45회에서 트롯맨들이 '미스트롯2'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와 반전 넘치는 특별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 여기에 일일 교생선생님으로 김세정이 깜짝 등장, 모두의 환호 속에 신곡 '워닝'(Warning)을 공개하며 즐거운 수업 시작을 알렸다.
'뽕숭아학당' 측은 봄바람 날리는 야외에서 '트롯 새싹'들과 함께한 특별 수업인 만큼 트롯맨들은 동심에 빠진 채 좌충우돌 몸 개그로 폭소를 유발했다. 본격적인 게임을 위해 호핑볼을 탄 임영웅은 뛰다 뒤로 넘어지며 대굴욕을 맛봤고, 정동원은 잔머리를 발휘하며 꼼수 작전에 돌입해 멤버들로부터 "실격하라"는 강력 반발을 사기도 했다. 치열한 훼방전과 강탈전이 가미된 불꽃 튀는 승부가 이어졌다고 예고했다.

이후 진행된 '뽕카 레이스' 게임에서는 눈을 가린 채 '트롯 새싹'들의 리드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트롯맨들의 도전이 이어졌다.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에 정동원이 가세한 새싹 5인방은 5인 5색 응원송 퍼레이드를 펼쳤고, 새싹들의 탁월한 개사 센스에 트롯맨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 채 혼신의 힘으로 게임에 임했다고 덧붙였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이 '트롯 새싹'들이 보여주는 동심의 세계에 푹 빠진 채 순수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며 "이들이 펼쳐낸 환상의 시너지를 시청자 여러분들도 기분 좋게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김세정 `뽕숭아학당` 뜬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