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이스라엘 종합건설사에 `지니안 NAC` 공급

윤선영기자 ┗ 안랩, 자회사 제이슨과 `AI 시큐리티 데이` 참가

메뉴열기 검색열기

지니언스, 이스라엘 종합건설사에 `지니안 NAC` 공급

윤선영 기자   sunnyday72@
입력 2021-04-08 11:15
지니언스, 이스라엘 종합건설사에 `지니안 NAC` 공급
지니언스가 이스라엘 종합건설사 AZ 마케팅에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니언스 관계자는 "이번 수주는 글로벌 상위 NAC 벤더와의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한 것과 세계적인 정보보안 강국인 이스라엘에 국내 독자 개발한 네트워크 보안 제품을 수출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AZ 마케팅은 이스라엘의 민간 건설에서부터 공항, 철도의 인프라 등 국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종합 건설사다. 건설업 특성상 설계도, 견적서 등 기업 내부의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NAC 솔루션 도입을 결정했다.


지니안 NAC는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위협에 대응하고 내부 네트워크의 보안관리를 완성할 수 있다. 어떤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구조 변경 없이 작동되는 네트워크 센서로 연결된 모든 기기들의 정보를 자동으로 탐지·식별·분류한다. 네트워크 접근계층에서 연결된 모든 기기들을 실시간 모니터하며 보안 취약 및 사이버 위협에 노출된 기기들을 적시적소에 관리할 수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사이버 보안 산업 자체가 국가 기반 산업인 이스라엘에 차세대 NAC 기술과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강점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니안NAC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