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친다운 패션쇼` 모델 이지현, 당당한 워킹

박성기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포토]`친다운 패션쇼` 모델 이지현, 당당한 워킹

박성기 기자   watney.park@
입력 2021-06-16 22:34
[포토]`친다운 패션쇼` 모델 이지현, 당당한 워킹
모델 이지현이 12일 서울시 성북구 서경대학교에서 진행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제5회 졸업공연 패션쇼' 친다운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는 코로나의 여파로 인한 방역지침에 따라, 관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많은 관객이 관람할 수 없어 오후 2시-4시-7시 3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패션쇼의 타이틀은 'Viento(바람)'으로, 방향성은 다를지라도 끊임없이 나아가는 바람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공연은 김아영 디자이너의 스테이지 까이에(CAHIERS), 남성 맞춤 정장 브랜드 포튼가먼트(Fotten garment), 안현경 디자이너의 고코리(GOCORI), 이명제 디자이너의 아스파라거스(ASPARAGUS), 가방 브랜드 오유정 디자이너의 밀리유미유(milieu mieux), 아이스가든(iCE GARDEN), 김찬 디자이너의 친다운(CHIN DOWN) 등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김찬 디자이너의 친다운(CHIN DOWN)은 심플하지만 색다른 디테일과 위트 있는 그래픽을 더한 소년의 순수함을 표현한 브랜드다.

모델은 김정욱, 김재경, 이규헌, 오창홍, 안정호, 장찬호, 이지현, 조유진a, 조유진b, 성수민, 오희지, 신승호, 김정연, 김서희, 이수현, 윤민정, 박윤진, 최다정 등 4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었으며, 박한울, 박진우, 신인섭, 오지수 등 4학년 학생들이 스태프로 참여해 무대를 빛냈다. 이들 모두는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모델 활동과 더불어 학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여러 브랜드의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쇼, 다양한 패션필름 촬영, 룩북, 또한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영화까지 넘나들며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서경대학교 패션쇼는 산학협력 연계 시스템으로 모델과 패션산업을 이어줌으로써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행사로, 관련 산업의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을 하게 되며, 산학협력 프로덕션 시스템의 영상과 무대, 촬영, 진행, 사은 등을 위해 스페셜메디컬(SPECIAL MEDICAL), 제니케일리(jennie kaylee), 초정탄산수, 두리(doori) 측에서 행사를 후원했다.

통합형 창의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모델연기전공(강신 주임교수, 주정은-김태연 교수)뿐 아니라 교내 협업으로 무대 제작에 무대기술전공(김만식-김명남 교수), 연출파트에 연출전공(주지희 교수), 헤어 메이크업에 미용예술대학(신세영 교수)과 협업하여 진행되었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은 모델과 최초 정규 4년제 남녀공학으로 모델뿐만 아니라 멀티 퍼포밍아티스트 양성 중심으로 하나의 전공분야가 아닌 다양한 전공분야를 함께 배우고 각 전공 분야와 협업을 이루어 작업을 진행하며 협동심을 배우고 있다. 또 대다수 학생들은 YG케이플러스, 에스팀, 앨컴퍼니, 가르텐, 제니퍼, 신화사, 더모델즈, 에이코닉, 엘삭, 고스트, 몰프, 초이, J모델, COL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유명 기획사 소속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연예기획사에 소속해 브라운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서울패션위크, 패션코드 등의 패션쇼와 각종 패션 매거진,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각종 선발대회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박성기 기자 watney.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