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1억뷰N잡, 한국방송대상 최기순 감독 온라인 클래스 단독 오픈

고승민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윌비스 1억뷰N잡, 한국방송대상 최기순 감독 온라인 클래스 단독 오픈

고승민 기자   ksm@
입력 2021-07-01 14:20

대한민국 최초 시베리아 호랑이 촬영에 성공한 최기순 감독의 자연 다큐멘터리 사진클래스 개설


윌비스 1억뷰N잡, 한국방송대상 최기순 감독 온라인 클래스 단독 오픈
사진= 윌비스. 제공

1억뷰N잡이 대한민국 최초로 시베리아 호랑이 촬영에 성공한 다큐멘터리스트 최기순 감독을 전격 영입하고,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한다고 1일 밝혔다.


최기순 감독은 자연 다큐멘터리스트이자 국내 최초 야생동물 사진작가로 제일기획, EBS교육방송, 삼성영상사업단 등 굵직한 기업에서 다큐멘터리 작가로 활동했다. 호랑이, 표범, 반달곰 등 한반도에서 사라져가는 동물들을 20여 년 동안 기록을 통해 한국방송대상 작품상, 백상예술대상 작품상, 한국방송촬영 대상을 받았다.
코스피 상장기업 윌비스가 만든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인 1억뷰 N잡에서 최기순 감독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오직 자연 다큐멘터리 사진에 관한 핵심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촬영 기획부터 마무리까지의 과정을 담은 이번 클래스를 통해 미래의 다큐멘터리 감독을 꿈꾸는 수강생 들에게 다양한 야생 동·식물들의 촬영 기법을 전수함은 물론, 최기순 감독만이 들려줄 수 있는 생생한 현장 경험과 고퀄리티 자료를 통해 자연 다큐멘터리 사진의 모든 것을 공유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기순 감독은 "1억뷰 N잡 강의에서 기다림의 예술과 생태계에 대한 이해 및 오지에서도 생활할 수 있는 실전 지식을 꼭 배우기를 바란다."며 "수많은 사진 분야 중에서도 자연을 대상으로 하는 사진은 단순한 기술이 아닌 사진 너머 특별한 그 무엇이 있어야 하며, 자신이 어떤 다큐멘터리 감독이 되고 싶은지에 대해 항상 고뇌하고 숙고하였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다큐멘터리 감독 최기순의 온라인 클래스 <야생에서 포착한 한 컷의 비밀> 클래스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1억뷰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