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인드 ‘이 분위기에 취해’ 정오 공개, 썸머퀸 도전한다

고승민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걸카인드 ‘이 분위기에 취해’ 정오 공개, 썸머퀸 도전한다

고승민 기자   ksm@
입력 2021-07-07 14:14
걸카인드 ‘이 분위기에 취해’ 정오 공개, 썸머퀸 도전한다
사진= 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다를 배경으로 한 청량함과 레몬 컬러 의상이 어우러져 걸카인드 멤버(세흔, 지강, 엘린, 메딕진)들의 상큼함을 보여주는 걸카인드(GIRLKIND)의 신곡 '이 분위기의 취해' 뮤직비디오가 7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러블리한 핑크 버전 의상의 색감과 뮤직비디오 속에서 걸카인드의 익살스러운 모습도 볼 수 있는 재밌는 영상들이 담겨있다
걸카인드의 '이 분위기에 취해'는 여름분위기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펑키한 곡으로 최근 역주행신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과 '운전만 해'를 작곡한 프로듀서 컴퍼니 얼라이브네이션의 수장인 '투챔프'와 'All day on'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신나는 리듬위에 펑키한 사운드가 더해진 펑키팝 장르의 곡이다.

'내 삶의 주체는 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걸카인드 네 멤버 각각의 스타일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번 색다르게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한층 더 성숙해진 '걸카인드'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7일 음원발매와 동시에 걸카인드는 '이분취챌린지'를 진행한다. 틱톡 플랫폼을 활용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틱톡댄스 스타일로 이분취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걸카인드 리더 세흔의 개인틱톡 계정은 최근 1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가 증가하며, 팔로워 수가 급상승 중에 있다. '2020틱톡크리스마스' 이벤트 광고 영상에 틱톡코리아가 선정한 영상으로 추천되는 등 그녀가 업로드하는 콘텐츠들에 대중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걸카인드의 다섯번째 디지털싱글 '이 분위기에 취해'는 오늘 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