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튜디오, FIFA 21 메타버스 안에서 만난다

김성준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골스튜디오, FIFA 21 메타버스 안에서 만난다

김성준 기자   illust76@
입력 2021-07-22 14:19
골스튜디오, FIFA 21 메타버스 안에서 만난다
사진= 골스튜디오. 제공

글로벌 게임 회사인 EA스포츠는 앞으로 전 세계 피파 팬들이 피파 게임 내 스트릿 축구게임 모드인 볼타(VOLTA) 에서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의 스페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볼타에 적용된 골스튜디오 컬렉션은 골스튜디오의 시그니처 로고 후드 티셔츠부터 특별히 FIFA 21 안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GOALSTUDIO x VOLTA Freestyle' 디지털 버전의 티셔츠와 반바지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게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으며, 볼타 모드 게임 내 다양한 경쟁을 통해서 골스튜디오 컬렉션을 획득할 수 있다.
골스튜디오는 E-sports 구단 파트너십을 비롯하여, 메타버스 패션쇼를 진행하는 언머테리얼리티(Unmatereality)사의 플랫폼에 국내 브랜드 최초로 입점하는 등, IT기술 및 문화를 접목한 메타버스로의 다양한 접근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EA 스포츠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축구팬들이 활동하는 메타버스인 피파 21 안에서 더 많은 글로벌 MZ 세대와의 교감을 가져갈 예정이다.
골스튜디오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WAGTI의 강정훈 대표는, "골스튜디오는 단순히 멋있는 옷을 만드는 브랜드이고 싶지는 않다. 꿈꾸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며, 기존의 패션 브랜드들이 시도하지 않은 분야에 과감하게 도전하여 MZ 소비자들과 함께 문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이번 EA스포츠와의 협업 계기를 밝히며, 향후 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