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순수 밀크티 보틀’ 2종 출시, 병 음료 라인업 강화

손치배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요거프레소 ‘순수 밀크티 보틀’ 2종 출시, 병 음료 라인업 강화

손치배 기자   soncba@
입력 2021-07-23 09:00
요거프레소 ‘순수 밀크티 보틀’ 2종 출시, 병 음료 라인업 강화
사진= 요거프레소. 제공

우리나라 토종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신메뉴 '순수 밀크티 보틀'과 '순수 카페 밀크티 보틀'을 출시했다.


요거프레소의 이번 신메뉴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틀 음료 라인업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투명한 유리병에 담긴 병음료 타입으로 제작되어 감성과 휴대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요거프레소의 보틀 음료 시리즈는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고소한 우유가 만난 ▲순수 우유 보틀 딸기바나나, 진한 요거트의 상큼 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순수 우유 보틀 딸기바나나 요거트, 마지막으로 딸기 과육이 매력적인 ▲순수 우유 보틀 딸기, ▲순수 우유 보틀 딸기 요거트까지 총 4종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향긋한 밀크티와 우유가 조화를 이룬 '순수 밀크티 보틀'과 에스프레소로 풍미를 더한 '순수 카페 밀크티 보틀'이 추가되어 총 6종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요거프레소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비주얼을 갖춘 요거프레소 음료들을 더욱 간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보틀 시리즈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치배기자 soncb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