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숲(BERASOOP)`,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수상

우인호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베라숲(BERASOOP)`,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수상

우인호 기자   buchner@
입력 2021-07-23 14:28
천연 고보습 유아 화장품 전문 브랜드 '베라숲(BERASOOP)'이 브랜드어워즈코리아에서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유아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베라숲(BERASOOP)`,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수상
사진= 퓨어담. 제공

이번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베라숲의 유아 화장품은 마트리카리아꽃수(Matricaria)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만들어졌고 국제특허보습성분인 아쿠악실성분을 첨가했다. 이와 함께 100% EWG 0-2단계의 그린 등급 천연 성분만 사용된 피부와 유사한 산도의 약산성 제품이다.
베라숲을 운영 중인 '퓨어담(PUREDAM)임현래 대표는 "베라숲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을 제공하고자 런칭되었으며, 자연에서 담아온 순한 성분으로 피부뿐만이 아닌 마음까지도 차분해지는 안전한 제품을 개발 및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원칙"이라는 말을 시작으로 "또한 제품 발송 후 10일 이내반품 서비스를 비롯하여 상시 이벤트 개최 등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우선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금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고 고무적이지만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는 짧은 수상 소감을 전하며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지만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 개발 과정을 통해 유아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의 화장품만을 제공하겠다."며향후 계획에 대해 밝혔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우인호기자 buchner@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