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 참여한 상반기 결산 세일 시작

김대성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슈마커,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 참여한 상반기 결산 세일 시작

김대성 기자   kdsung@
입력 2021-07-23 14:18
슈마커,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 참여한 상반기 결산 세일 시작
사진= 슈마커. 제공

슈즈 멀티샵 슈마커(shoemarker)가 나이키, 아디다스, 테바, 웨버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 상반기 결산 세일을 시작한다.


슈마커는 7월23일부터 8월18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아디다스의 스테디셀러 슬라이드(슬리퍼)를 포함한 배우 이주영을 엠버서더로 이번 시즌 인기가많았던 테바 샌들, 슬리퍼 등 썸머 시즌 제품도 세일 품목에 포함 된다.

이번 행사는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슈마커 마케팅 담당자는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그 동안 슈마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상반기 결산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연일 이례적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슈마커가 준비한 세일 프로모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 기간에 슈마커 멤버십인 '슈머니'를 사용하여 중복 할인으로 한층 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초 슈마커에서 런칭한 멤버십 제도인 슈머니는 오프라인 현장 가입 및 온라인 가입으로 진행이 되며, 적립금은 가입 후 즉시 사용을 할 수 있다.

한편, 2021년 슈마커 상반기 결산 세일 및 슈머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 및공식 SNS(인스타그램,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