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패밀리파크몰 뜬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손치배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패밀리파크몰 뜬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손치배 기자   soncba@
입력 2021-07-23 13:55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패밀리파크몰 뜬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사진=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이미지

소비자들은 이제 멀티플렉스를 원한다. 최소한의 동선으로 최대한 다양한 것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싶어 한다.


이에 따라 여러 산업분야들이 멀티플렉스로 구조를 개선해 나가고 있고, 각각 상반된 영역에 있는 업체들의 제휴도 적극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런 현실 속에서 한 장소에서 엔터테인먼트와 생활스포츠, 쇼핑과 힐링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복합몰, 그란비아스타의 등장이 화재가 되고 있다.
현재 상가 분양 중인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동탄2신도시에 새롭게 자리하게 될 초대형 스포츠파크몰로 전체적인 컨셉은 이국적인 모습을 띄고 있다. '그란비아스타' 역시 스페인 마드리드 그란비아 거리에서 따온 것으로 30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광장과 투우장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야외 이벤트 광장은 스페인이라는 이국적 컨셉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는 미래의 잠재력을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지역이다. 그란비아스타 현장에서 600미터 거리에 SRT동탄역이 있으며, 동탄역으로는 수서고속철도가 운행되어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다. GTX A 노선과 통탄트램도 새롭게 개통이 될 예정이며, 그란비아스타의 바로 앞으로는 수도권 주요도로와 손쉽게 연결되는 동탄대로가 뻗어 있어 차량을 통한 이동도 매우 자유롭다.



50M 레인의 수영장과 최근 젊은 층의 수요를 끌어내고 있는 스크린 야구와 골프장,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형 볼링장,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특화된 패밀리테마파크 등 라이프 생활의 질을 향상시켜 줄 키테넌트 시설들은 이미 입점이 확정된 상태. 3040세대 분포가 높은 동탄2신도시의 인구구성을 고려하면 최적의 구성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동탄대로 린스트라우스 앨리스빌에 홍보관을 열어 임대·분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손치배기자 soncb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