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잔, 디리러바, 양양, 양미 톱배우 4인 모두 WeTV 홍보대사로 위촉

김대성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샤오잔, 디리러바, 양양, 양미 톱배우 4인 모두 WeTV 홍보대사로 위촉

김대성 기자   kdsung@
입력 2021-08-04 09:00
샤오잔, 디리러바, 양양, 양미 톱배우 4인 모두 WeTV 홍보대사로 위촉
사진= WeTV 홍보대사 포스터 이미지

중국 배우 샤오잔이 WeTV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WeTV(위티비)란 중국 IT기업인 텐센트에서 출시한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의 글로벌 버전으로, 중국 관련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OTT 플랫폼이다.


최근 국내에 상륙하여 중국 드라마부터 예능,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7월 29일 발표된 WeTV 홍보대사는 샤오잔 이외에도 디리러바, 양양, 양미 총 4인이다. 샤오잔은 '진정령'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로서 홍보모델 위촉과 동시에 WeTV에서 신작 방영을 앞두고 있다.

샤오잔이 주연 배우로 출연하는 '옥골요'는 고장극으로 맑고 차가운 공상세자 시영과 정 많고 의협심이 강한 적족군주 주안의 러브스토리다. 일찍부터 목숨을 빼앗아야 할 인연이었으나 우연한 일이 겹쳐 스승과 제자로 3년을 함께하며 바뀌는 운명에 관한 이야기로 작가 창월의 소설을 개편한 드라마이며, '사조영웅전 2017', '의천도룡기2019' 등을 연출했던 장가준이 메가폰을 잡는다.

디리러바는 중국판 런닝맨 '달려라 형제'에 안젤라베이비 대신 출연하여 호감형 배우로 자리 잡았으며 각종 드라마에서도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양양 또한 '미미일소흔경성'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둘 모두가 WeTV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에 이어 둘의 비주얼 케미를 볼 수 있는 현대극 로맨스 '너는 나의 영광' 방영이 시작되었다.

양미 또한 중국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배우로 '삼생삼세십리도화' 등 다양한 대표작을 가지고 있는 탄탄한 커리어의 배우이다. 양미는 최근 연희공략:건륭황제의 여인과 천고결진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허개와 합을 맞춰 '사랑의28법칙'에 출연한다.

2021년 WeTV(위티비)는 새로운 4명의 글로벌 홍보대사와 함께 관련 신작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