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

김현동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유안타증권,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

김현동 기자   citizenk@
입력 2021-08-30 17:55

중개형 ISA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웰컴 기프트, 현금 리워드


유안타증권은 올해 말까지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기프트, 현금 리워드(Reward), 국내주식 온라인 특별우대 수수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중개형 ISA는 국내 상장주식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투자상품(펀드, ETF, 파생결합증권 등)을 직접 투자·운용하면서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다. 2023년부터는 중개형 ISA를 통해 투자한 국내 상장주식과 주식형 공모펀드에서 발생한 수익은 전액 비과세 되기 때문에 투자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계좌로 인식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연간 납입한도가 정해져 있고 3년 이상의 의무 가입기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관심있는 투자자는 올해 안에 개설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번 이벤트는 8월13일 영업점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27일부터는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해지는 등 중개형 ISA의 본격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먼저, 웰컴 기프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적용되며 4가지 혜택으로 구성했다. 중개형 ISA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 익월에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주식거래 플랫폼 티레이더의 프리미엄 서비스 '서치 3.6.9' 쿠폰과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 펀드 매수, ELS 청약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주식·펀드·ELS 각 1만원) 등 12만원 상당의 쿠폰 4종을 계좌 개설 7영업일 이내 지급한다.



또한, 계좌 개설 익일부터 개설 월 말일까지는 조건 없이 온라인 공모주 청약한도 200%(오프라인 150%)가 적용되고 보유하고 있는 전 계좌의 온라인 이체수수료가 무료다. 단, 개설 익월부터는 전 월말 기준 연간 납입한도(1년차 2000만원~5년차 1억원) 충족 시 해당 연말까지 온라인 공모주 청약한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체수수료 무료는 전 월말 기준 중개형 ISA 평잔 300만원 이상 유지시 1개월 단위로 결정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 대상으로 현금 리워드 및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우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중개형 ISA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이 1억원~5억원, 5억원~10억원, 10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5만원, 1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위탁계좌 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 익영업일부터 90일간 위탁계좌, 중개형 ISA 각 1계좌씩 0.004989%의 국내주식 온라인 우대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김현동기자 citizenk@dt.co.kr

유안타증권,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