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반기 공채·메타버스로 채용 상담

김수현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현대해상, 하반기 공채·메타버스로 채용 상담

김수현 기자   ksh@
입력 2021-09-13 17:42

23일부터 사흘간 진행


현대해상은 2021년 하반기 4급(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개더타운(Gather Town)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는 대면 방식의 채용 상담이 어려워진 가운데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대해상 채용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담회에서는 채용 담당자들이 직접 알려 주는 현대해상 채용 정보와 합격 노하우는 물론, 직원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 및 회사 생활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진한승 현대해상 인사파트장은 "이번 메타버스를 활용한 채용 상담회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 구직자들과의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현대해상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올해 하반기 4급(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현대해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보험계리·통계·자산운용, 디지털·IT, 점포영업관리, 자동차손해사정 6개 분야다. 서류전형, 1차면접(AI역량검사), 최종면접의 선발 절차를 거쳐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김수현기자 ksh@dt.co.kr



현대해상, 하반기 공채·메타버스로 채용 상담
현대해상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