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인기 렌털 한눈에 비교… LG헬로비전 다이렉트몰 오픈

유선희 기자   view@
입력 2021-12-20 09:29
인기 렌털 한눈에 비교… LG헬로비전 다이렉트몰 오픈
LG헬로비전 모델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홍보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은 인기 가전을 온라인에서 한 눈에 비교하고 가입 신청하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은 헬로렌탈 제품 비교부터 가입 신청까지 해결하는 온라인 직영샵이다.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고른 뒤, 상세 조건(구성, 렌털 기간, 제휴카드 등)에 따른 최종 혜택가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가입 절차도 단순하다는 설명이다. 가입 신청 클릭 후 이름·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전문상담사가 연락해 가입을 돕는다.


헬로렌탈은 자사 다이렉트몰을 비대면 핵심 유통채널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온라인 쇼핑하듯 간편한 구매방식과 집콕 트렌드에 부합하는 '위생·건강·환경' 중심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의 시너지를 더해, 렌털 서비스 진입장벽을 낮추는 한편 절감한 유통마진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돌려주며 고객만족을 높일 계획이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향후 셀프 가입 서비스와 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경험을 지속 혁신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트렌디 가전 전문 쇼핑몰'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은 2016년 공식 출범 이래 전국 케이블TV 고객 접점을 토대로 영업망을 구축하며 총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서비스 중이다. 특히, 전통적 렌탈제품(비데·정수기 등)을 넘어 고객이 선호하는 고가의 일반가전 중심 차별화 시장을 공략, 출범 이후 작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이 70%를 웃도는 성과를 거뒀다.유선희기자 view@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