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THE GAME] 펄어비스 검은사막 `5세대 반려동물` 등장

윤선영 기자   sunnyday72@
입력 2022-06-22 19:25
[THE GAME] 펄어비스 검은사막 `5세대 반려동물` 등장
검은사막.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5세대 반려동물과 대장 반려동물 임명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는 4세대 반려동물을 카마실비아 지역 '오비 벨렌' 의뢰를 통해 5세대 반려동물로 훈련시킬 수 있다. 5세대 반려동물은 '대장 반려동물'로 임명이 가능하다. 대장으로 임명된 반려동물은 '우리들의 골목대장!' 고유 기술을 보유해 다른 반려동물들의 전리품 줍기 속도를 15%나 올려준다.


보유 중인 장비의 수리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수리 버튼 한 번 클릭으로 이용자는 장착 아이템부터 길드 아이템, 마구, 선박 등 수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의상 추출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 의상 추출 시 전체 선택 기능을 추가했고, 의상 잠금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남미 지역 직접 서비스를 현지시간 기준 22일부터 시작한다. 남미 지역 서비스 전환으로 펄어비스는 전 세계 검은사막을 직접 운영하게 됐다.
전 세계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이벤트도 연다. 최대 1000%까지 전투 경험치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프 효과가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방식의 이벤트로 기술 경험치 300%, 기술 경험치 300% 생활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100%까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게임 접속 시 슈다드의 전령 3세대, 클래식 무기, 의상 상자 등 획득 가능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