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내일은 국민 가수` 김동현, `너의 이름` 발매 예고…마르보 프로젝트 시동

김대성 기자   kdsung@
입력 2022-09-22 16:30
`내일은 국민 가수` 김동현, `너의 이름` 발매 예고…마르보 프로젝트 시동
<마르보 레코드, 클래프컴퍼니 제공>

'내일은 국민 가수' 김동현이 마르보 프로젝트와 함께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김동현의 마르보 프로젝트 신곡 '너의 이름' 음원이 23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마르보 레코드는 지난 16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이같이 알렸다.
'너의 이름'은 '힘들 때, 내 옆에 있어준 당신께 감사하고,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듣기 편한 멜로디 라인의 발라드곡이다. 김동현의 감미로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보이스에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행복한 감정을 느끼게 해준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가슴 벅찬 감사의 마음을 재즈 피아니스트 유영희가 열정적으로 연주하였고, 김동현이 아주 깊고 섬세하게 벅차오르는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숯불 총각'에서 '국민가수'가 된 김동현의 인생 스토리와 맞닿아 진정성 있는 감사함의 마음이 곡 전반에 스며들어 있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마르보 프로젝트는 오로지 피아노와 아티스트 목소리로만 이루어진 곡들로 위로와 공감 등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김동현이 부른 '너의 이름' 신곡과 함께 정규 앨범으로 정식 발매한다.
김동현이 부름 '너의 이름' 음원 발매와 더불어 녹음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와 스페셜 클립이 지니뮤직 매거진 스페셜을 통해 공개되며, 마르보 프로젝트 굿즈, 네모 앨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너의 이름'을 작곡, 편곡한 윤혜진은 2022년 한국 콘텐츠 진흥원의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된 창작자로, 곡 제작은 물론 앨범, 굿즈 등 마르보 프로젝트 전반에 비주얼 콘셉트 역시 기획, 제작해 음악과 음악을 담는 패키지까지 하나로 이어내고 있다.

마르보 프로젝트 정규 앨범은 신용카드 크기의 작고 가벼운 '네모 앨범' 형태로 발매된다. '네모앨범'은 스마트폰으로 앨범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드형 스마트 앨범이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