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임영웅, 남성복 캠페인 영상 인기 폭발…조회수, 2주 만에 440만회 돌파

박상길 기자   sweatsk@
입력 2022-11-22 16:48
임영웅, 남성복 캠페인 영상 인기 폭발…조회수, 2주 만에 440만회 돌파
웰메이드 2022 FW 임영웅 캠페인 포스터.<웰메이드 제공>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남성복 광고가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440만 회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2022 F/W 캠페인 영상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가 지난 7일부터 21일까지 누적 조회수 440만 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임영웅이 선보인 웰메이드 캠페인 중 최단 시간 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1위에 오르기도 했다. 임영웅의 매력과 유쾌한 연출, 웰메이드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영상 댓글에는 "역시는 역시! 웰메이드X임영웅 역대급 케미로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국민 옷집, 국민 가수의 만남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등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400만를 기념해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500만 돌파 시 메이킹 영상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선보인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은 공개 2주 만에 230만 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영상 톱 10에 올랐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영웅7' 캠페인 영상은 현재 570만 회를 넘어섰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