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30주년` 한터차트, 첫 오프라인 시상식 `한터뮤직어워즈`

김대성 기자   kdsung@
입력 2022-11-23 13:38
`30주년` 한터차트, 첫 오프라인 시상식 `한터뮤직어워즈`
<한터차트 제공>

한터차트가 30주년을 맞아 첫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23일 한터차트를 운영하는 한터글로벌(대표이사 곽영호)은 2023년 2월 10일과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한터뮤직어워즈'는 특별히 한터차트 3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매년 열릴 예정이다. 한터차트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케이팝 산업의 모든 성과를 되돌아보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상식을 만들어 갈 전망이다.



시상식에서는 한터차트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온 케이팝 스타들이 참여한다. 단순히 무대를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는 케이팝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들이 운영된다.
한터차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음악차트로, 케이팝 음악 산업의 역사와 함께해오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케이팝 빅데이터를 집계하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로, 글로벌 케이팝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차트들을 제공하고 있다.

곽영호 한터글로벌 대표는 "이번 시상식은 한터차트 역사를 되돌아보고, 케이팝의 30년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많은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