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강연-네트워킹 파티 `2023 써니즈 파트너 파티` 개최

박성기 기자   watney.park@
입력 2023-08-28 06:27
강연-네트워킹 파티 `2023 써니즈 파트너 파티` 개최
정보보안 컨설팅 전문기업 써니즈가 서울 신사동 베이스먼트원과 라스트리조트에서 강연 및 네트워킹 파티 '2023 써니즈 파트너 파티(SUNNEEDS PARTNER PART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써니즈(대표 이무현)와 포어스딜라이트(대표 채민석)가 공동 주최하고 스패로우(대표 장일수)와 보이스오브유(대표 정재영)가 공동 후원한 이번 행사는, 써니즈의 사업 목표 및 비전을 협력사와 공유하고 협력사 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있는 베이스먼트원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2부로 구성됐으며, 1부에서는 써니즈 이무현 대표와 포어스딜라이트 채민석 대표의 환영사와 후원사, 협력사 소개가 진행됐다. 후원사 스패로우의 장일수 대표는 신규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품질 통합 플랫폼 '스패로우 엔터프라이즈(Sparrow Enterprise)'를 공개하며 자사의 비전과 전략, 파트너사와의 상생 방안을 밝혔다. 뒤이어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의 특강 '비즈니스 성공 노하우 및 인사이트'가 진행됐다.





강연-네트워킹 파티 `2023 써니즈 파트너 파티` 개최

써니즈 이무현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연례행사를 넘어 협력사들과 실질적이고 심도 있는 교류를 나눈 의미 있고 성공적인 축제였다"라고 평가하며 "이 자리에서 모색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니즈는 관리 및 기술적 보안영역에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보안 컨설팅 서비스 기업이다.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소스코드 등에 대한 취약점 점검과 정보보안 인증컨설팅(ISMS, ISMS-P 등)을 기반으로 한 개인정보보호, 클라우드 보안 인증(CSAP), 시큐어 코딩 교육에 이르기까지 정보보안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보안 컨설팅 기업이다. 개발 품질 검증 영역까지 영역을 확대함으로 S/W 전 영역에 걸친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공동 주최사인 포어스딜라이트는 보안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보안 컨설팅 서비스 기업이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