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신세계푸드, 공군사관학교에 대안육 제품 전달

김수연 기자   newsnews@
입력 2023-09-04 14:08

장거리 항법 체험 훈련 앞둔 생도 1300명에게 기부


신세계푸드가 해외 훈련을 앞두고 있는 공군사관학교에 대안육 '베러 미트'(Better Meat)와 이를 활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1일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공군사관학교를 방문해 대안육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 캔햄 2000여개와 함께 생도와 장병 1300여명에게 간식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신세계푸드는 '베러미트'를 활용해 만든 핫도그와 무스비,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 등을 간식으로 공급했다.

이번 '베러미트' 제품과 간식 전달은 군 장병들의 식문화 향상과 해외 항법훈련을 떠나는 생도 및 혹서기 훈련 중인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 항법훈련은 생도들의 공군 항공작전에 대한 이해력을 기르기 위한 장거리 항법 체험 훈련으로 오는 5일부터 진행된다.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 캔햄은 동물성 지방으로 인한 콜레스테롤과 보존제 등의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신세계푸드 측은 설명했다.


송현석 대표는 "해외 항법훈련을 앞두고 있는 공군사관학교 생도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의 특성을 고려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대안식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신세계푸드, 공군사관학교에 대안육 제품 전달
송현석(오른쪽) 신세계푸드 대표가 공군사관학교에 대안육 '베러 미트'를 기부한 뒤 윤병호 공군사관학교장(중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세계푸드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