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캠코, 부산 오륜정보산업학교 직업교육 시설 개보수

강현철 기자   hckang@
입력 2023-09-06 14:54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부산 오륜정보산업학교에서 학교 내 직업교육 시설의 성공적 개보수를 기념한 '캠코온리3호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캠코온리는 보호대상아동·청소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시설 개보수를 통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캠코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캠코는 캠코온리 사업을 통해 오륜정보산업학교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직업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직업교육 교실 내 냉·난방기를 설치했다.

낡은 칠판은 스마트 칠판으로 교체하고 책상 및 의자 등 가구도 아동·청소년 체형에 맞는 제품으로 새롭게 구입했다.



이를 위해 캠코는 지난 6월 시설 개보수에 1억원, 취업·자격증 취득을 돕는 자립지원에 7000만원 등 총 1억7000만원을 부산시 교육청에 기부한 바 있다.
이종국 캠코 경영본부장은 "보호대상아동·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미래 꿈을 향해 열심히 도전하길 바란다"며 "캠코는 학습환경 개선과 함께 아동·청소년들의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위한 자립 지원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철기자 hckang@dt.co.kr



캠코, 부산 오륜정보산업학교 직업교육 시설 개보수
5일 부산오륜정보산업학교에서 이종국(왼쪽 첫번째)캠코 경영본부장이 김지수(왼쪽 두번째) 오륜정보산업학교 교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자산관리공사]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