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KB증권, 고객대상 원포인트 골프레슨

이윤희 기자   stels@
입력 2023-09-11 09:09
KB증권은 지난 5일(대전)과 8일(서울) 이틀간 골프레슨 이벤트 'KB증권 프리미어 골프 솔루션(Premier Golf Solution)'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시즌을 맞아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한국 골프레슨의 대가인 임진한 프로의 전문적인 레슨을 통해 그의 경험과 지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서는 임진한 프로뿐 아니라 인기코칭 프로(이주일 프로, 서유정 프로, 박아름 프로, 전지선 프로)도 함께 참석해 고객이 원하는 골프 클럽별 집중 레슨을 제공했다.
고객들이 드라이버, 아이언/우드, 어프로치 중 원하는 레슨을 선택해 스윙에 대한 원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점검받는 시간을 가졌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클럽 선택에 대한 조언과 다양한 필드 노하우 등을 전수받았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오랫동안 골프를 하면서 해결되지 못한 답답함이 있었는데 이번 레슨을 통해 문제점이 바로 잡을 수 있게 돼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현재 국내에서 골프 코칭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진한 프로에게 직접 레슨을 받는 것만으로도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고 말했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세밀하게 파악해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맞춤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의 평생 라이프 파트너로서 함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KB증권, 고객대상 원포인트 골프레슨
지난 5일 대전 한미르대덕CC 골프연습장에서 진행된 KB증권 골프레슨 이벤트에서 임진한(오른쪽) 프로가 행사 참석자에게 골프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KB증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